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호치민 맛집 벤탄시장 옆 먹자 골목 스트리트 푸드 마켓 (Street Food Market)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구글맵 검색어 : Ben Thanh Street Food Market


호치민 여행 중에 맛집 찾는 것도 일일텐데요. 벤탄시장 옆 먹자골목을 하나 소개 할까 합니다.

스트리트 푸드 마켓(Street Food Market) 이라고 벤탄시장 뒷길에 보시면 큰 간판이 하나 보일텐데, 여기 푸트마켓에는 많은 다양한 음식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녁에 메뉴를 정하지 못한 여행자들이 여기에 가시면 다양한 요리의 선택에 폭이 있으며, 간단하게 맥주를 마시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베트남 그리기에서 동행을 만나 이 장소에서 간단히 식사를 같이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 생명의 위협을 받았던 에피소드도 생겼었구요. 스트리트 푸드 마켓 옆에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피자집(피자 포피에스 : Pizza 4P's)이 있습니다.


호치민 동행 여행자 생명의 위협을 느낀 에피소드 >


스트리트 푸드 마켓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낮에 벤탄시장 근처에 돌아다니다 간판 사진을 찍고, 저녁에 다시 스트리트 푸드 마켓 내부 사진을 담아보았습니다. 아래 그랩 오토바이 아저씨가 사진에 걸렸네요. ㅋㅋ


스트리트 푸드 마켓은 낮보다는 밤에 관광객들이 더 많은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낮에는 패키지 투어 여행을 하고, 저녁에 돌아와 맥주 한잔 즐기러 나오긴 때문에 그런거 같습니다.







저녁에 스트리트 푸드 마켓에 넘어오면 항상 관광객들이 만원입니다.

여기엔 좌석이 3군대가 있는데, 들어오는 입구쪽 한군대와 푸드마켓 안쪽으로 들어가면 음식점들이 끝나는 지점에 한군대, 그리고 2층으로 올라가서 한군대. 이렇게 총 3군대 자리가 있습니다.


제가 먹어봤을때 음식맛은 그렇게 훌륭하지도 않았고, 가격도 그렇게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이 장소를 추천하는 이유는 오로지 뭘 먹어야 할지 모를때, 다양한 친구들을 만날때... 좋은 장소를 제공했었던거 같습니다. ㅎㅎ


어차피 여기 있는 음식들을 다 먹어보진 못해서 얼마나 맛있는지는 잘 모릅니다. 다양한 음식과 과일들, 음료수, 그리고 맥주, 알콜 등등 만남의 장소로는 굿~ ^^















저는 베트남 동행분들과 다른 곳에서 식사를 마치고 맥주 한잔 더 먹기 위해 장소를 옮겨 다니다 여기 벤탄시장 옆 스트리트 푸드 마켓을 찾게 되었습니다. 배도 부른 상태에 뭘 더 먹기 힘든 상태였지만, 간단하게 맥주안주 정도를 사서 재밌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에 태국에서 먹었던 망고밥도 판매했었는데, 망고와 밥 위에 연유를 뿌려서 먹었던... ㅋㅋㅋ

추천 해주고 싶은 맛은 아니였던걸로... ㅎㅎㅎ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