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하노이 여행자 거리, 맥주거리, 호안끼엠 호수, 콩카페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베트남 하노이를 여행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은 모두들 여행자 거리로 모입니다. 왜냐하면 거기서 수많은 여행사들이 줄지어 있으며, 베트남의 다른 지역 투어를 여기서 예약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노이의 여행자거리는 365일 관광하려고 모여든 사람들로 문전성시(門前成市)를 이룹니다.

베트남 그리기에서 동행으로 만난 분과 같이 여행자 거리로 오게 됩니다. 동행분은 베트남에 거의 6개월 가까이 머물다 갈꺼라고 하십니다. 그런지 베트남에 대해서 많은걸 알고 계셨습니다. 왜이렇게 오래 머무시냐고 물어보니 한국에서 가스 관련 일을 하는데, 6월이 비수기 기간이라 다른 분한테 잠깐 일을 맡기고 여행 중이라고 하십니다.

여행자 거리, 맥주거리, 호안끼엠 호수, 콩카페 등등 저에게 하나하나 알려줍니다. 저는 진짜 아무것도 모른채 이번 여행길을 올랐던터라 친절하게 알려주신 동행님께 감사함을 이자리에서 전달할까 합니다. ㅎㅎ







여행자 거리를 걷다 보면 맥주거리가 나옵니다. 베트남은 맛있는 저렴한 맥주가 유명한데요. 사이공맥주, 하노이맥주, 333맥주, 타이거맥주... 등등 그 중에 타이거맥주가 맥주거리에서 홍보를 하고 있어서 한컷 get하였습니다. 급하게 찍느라 초점이 많이 나갔네요. ㅡㅜ

저는 술을 안마시는 관계로 눈으로 구경만 했습니다. 저의 귀차니즘으로 사진도 많이 못찍은게 아쉽네요.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많은 사진을 남겨야 겠어요.


맥주거리 안 클럽 1900 후기 >









베트남에서 유명한게 여럿 있습니다. 

베트남은 전세계 쌀생산량이 세계 2위로 많은 쌀을 생산하고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베트남 커피 가 또다른 유명한것 중에 하나인데요. 외국 관광객이 베트남에 오면 꼭 들리는 코스 중 하나가 콩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를 안먹는 관계로 들어가진 않았지만, 당시엔 이렇게 유명한지 그때는 몰랐기에 다른 여행때 한번 마셔는 봤었습니다. 달달한 설탕커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나중에 콩카페 게시글을 올릴 기회가 있으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동행하는 분께서 콩카페가 유명하다고 하셔서 한컷 촬영하였습니다.

같이하신 동행분은 호안끼엠에서 작별을 고하고 남은 시간은 호안끼엠 호수를 한바퀴 돕니다.











홀로 걷다 발견한 풍선 아저씨. 이색적인 느낌이 들어 한컷 get 했습니다.





호안끼엠 호수에는 현지인들도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나와서 즐거운 시간을 즐깁니다. 베트남 가족들도 애기들을 데리고 찾아옵니다. 그래서 그런지 탑주위엔 아이들이 둘러싸여 재밌게 놉니다.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호안끼엠 호수에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호안끼엠 호수가 생각보다 넓습니다. 이제 한바퀴 거의 돌고 나니 조금씩 지칩니다. 조금더 구경하고 몇장의 사진을 더 get하고 호텔로 돌아갑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