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하노이 호안끼엠 여행자거리 신투어리스트 찾아가는 방법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제가 처음 신투어리스트에 대해서 알게된 건 베트남 여행관련 책에서 였습니다.

처음으로 해외 여행을 가기로 결심한 곳이 베트남이였습니다. 그래서 혼자 여행하기 위해서 나름 준비를 해야 했었는데요. 그래서 서점에서 베트남 여행관련 책을 구입하였고, 그 책에서는 베트남 여행시 신투어리스트를 믿을 만한 여행사라고 소개하였습니다.


해외여행을 하는 방법에는 한국에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해서 여행하는 방법과 로컬 여행사 상품을 구매해서 여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자유여행이라 그때 그때 마음가는대로 여행하기 위해 로컬 여행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노이에 도착하면 신투어리스트를 찾기로 마음먹었는데, 직접 하노이 여행자거리에 도착하고나니 신투어리스트 짝퉁 여행사가 너무 많아서 도무지 어떤 여행사가 진짜인지 도저히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하노이 진짜 신투어리스트는 찾지 못하고 다른 여행사에 발품팔아서 여행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런 경험 때문인지 이번 여행에서는 확실히 진짜 신투어리스트 위치를 파악하고자 하였습니다.


신투어리스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베트남에 신투어리스트는 홈페이지 기준 8개 지역(호치민, 무이네, 달랏, 냐짱, 호이안, 다낭, 후에, 하노이)에 총 10개의 사무실이 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각 지역별 영업시간과 위치에 대한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신투어리스트는 신카페라고도 불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직접 주소를 찾아 구글맵에 입력해서 하노이 신투어리스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노이에는 신투어리스트가 2개가 있습니다. 

첫째로 여행자거리 중심쪽에 있는 신투어리스트입니다.





구글맵을 보시면 한글로 신투어리스트라고 뜨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 짝퉁입니다. 저도 처음 갔다가 속을뻔 했습니다. 어느 정도로 카피를 했냐면, 간판로고 까지 따라하고, 심지어 팩스번호도 똑같이 간판에 걸어뒀고, 여행사 크기도 더 컸던걸로 기억합니다. 

구글로 하노이 신투어리스트로 검색하면 이 짝퉁 여행사가 검색됩니다. 그리고 구글맵 리뷰에 여기 가짜라는 댓글들도 달려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행자거리에 있는 신투어리스트 골목길에 도착했는데도 어느집이 진짜 신카페인지도 많이 헷깔렸습니다. 그래서 진짜 신카페 사진을 직접 찍어뒀습니다. 진짜 신투어리스트에는 문앞에 횡단보도가 있습니다.










두번째 신투어리스트는 큰 도로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로변에 위치한 신투어리스트 근처에는 짝퉁 여행사가 없기 때문에 위치를 잘 찾아간다면 짝퉁 여행사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도로변의 신투어리스트 여행사 사무실은 좀 허름합니다. 처음가보니 여기도 여행사인가 싶은 생각이 잠깐 들었습니다. 여행사 문을 열면 큰 도로가 보입니다. ㅎㅎ












위 사진에 표시된 가격은 도로변에 있는 신투어리스트의 투어와 버스 가격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노이 신투어리스트 찾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했었는데요.

제가 직접 들어가서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와, 사파 기차 투어 등에 대해서 가격을 문의해 봤었는데요. 

여행자거리에 있는 신투어리스트가 도로변에 있는 신투어리스트보다 가격은 조금 더 비싼 상품을 판매하고 있었고, 같은 여행사라도 취급하는 상품이 조금 다른걸 알게 되었습니다.

도로변에 있는 신투어리스트는 사파 기차 투어 상품을 판매하고 있지를 않았습니다. 


신투어리스트를 찾으시는 분들 중 저렴한 가격대를 원하는 여행객은 도로변에 있는 신카페를 찾으시고, 가격 보다 환경적인 부분을 생각하신다면 여행자 거리에 있는 신카페를 찾으시면 될듯 합니다.


저는 같이 동행한 친구의 권유로 결국 다른 여행사에서 투어신청을 진행했습니다. ㅋㅋ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1박2일)와 사파 기차 투어(3박4일-기차에서 2박 ㅋㅋ)에 대해 포스팅을 하게되면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ㅎㅎ


투어비용은 2명이서 2개 투어 457,800원(마스터카드로 결제, 은행 수수료 전체다 포함한 가격) 다녀온거 같습니다. 인당 2개투어 23만원 정도 비용이 들었네요.


하롱베이 크루즈, 사파 기차 투어 프로그램 및 비용 >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