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동남아 여행의 장점 중에는 맛있는 현지 음식을 싼 값에 먹는 기쁨도 있지만, 한국 대비 마사지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동남아 날씨는 덥고, 여행 중에는 평소보다 많이 걷고 움직여서 몸이 피로가 많이 쌓입니다. 그럴때 한번씩 마사지 샵에 들러서 피로를 풀어 주는것도 좋은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저는 프롬퐁역 근처에 숙소를 두고 있었기에 프롬퐁역 주변에 추천 할만한 마사지 샾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곳이 앳 이즈 마사지 (at Ease Massage) 입니다.


앳 이즈 마사지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2시까지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동일한 것으로 보이며, 마지막 손님은 밤 11시 까지 접수를 받는거 같습니다.


주소 : 593/16 Soi Sukhumvit33/1, Sukhumvit Rd., Klongtan nua, Wattana, Bangkok 10110 태국






이 마사지의 위치는 프롬퐁역 옆 스쿰빗 33/1 길에 위치해 있는데요. 태국 자체가 일본에 영향을 많이 받은것도 있지만, 프롬퐁 주변에 일본사람들이 완전 많습니다. 처음엔 일본인 거리인듯 느껴지더군요. 제가 있던 호텔도 일본식 이름과 사쿠라 장식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식당도 일식 식당 같은 곳들이 많았고, 종업원들도 일본말을 곧잘 하더군요. 저는 한국 사람인데, 일본말로 얘기하고. ㅋㅋ







앳 이즈 마사지 샵에 들어가면 유니폼을 입은 현지인들이 손님을 맞습니다.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한 인형들로 가득찬듯 한데, 여성 손님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들이 많은듯 합니다.






1층에선 2층 마사지룸의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2층 마사지룸은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얼핏보이는 칸막이 파티션으로 손님들을 분리합니다.





마사지를 받기 위해 대기하는 동안에 파파야 잎차(Papaya Leaf Tea)를 건네 줍니다. 

파파야 잎차는 어떤 맛이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여기엔 식당처럼 어떤 마사지 코스를 이용할지 메뉴를 보고 선택할수 있습니다.

전통 타이 마사지 가격은 1시간에 350바트(한화 약 12,000원)이고, 스파 메뉴도 있던데 90분에 850바트(한화 약 29,000원)에서 1080바트(한화 약 36,000원)까지 가격이 있습니다.

가격은 한국에 비해 저렴한 편이지만 태국 현지에 비해선 조금 비싼 편입니다.





사진으로 찍진 못했지만, 메뉴를 보고 코스를 결정하면 마사지는 마사지에 대한 설문지 같은걸 작성합니다. 자신의 몸 중에 어디 부위를 더 신경 써달라든가 마사지 압은 어느 정도 할지, 강 중 약 3가지 중에 1가지를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많이 피곤한 편이라 강으로 마사지 압을 선택하였습니다. ㅋㅋ


여기 방문하시는 분은 강을 체크하지 말라고 조언해 주고 싶네요. 저는 강으로 체크했다가 억소리 나는 압으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너무 아팠지만 그냥 참고 받았는데 여기 압세기가 장난 아닙니다. 마사지사가 진짜 있는 힘껏하기 때문에 정말 아팠던거 같습니다.


여기 마사지 말고도 다른 마사지 샾들도 몇군데 가보았는데, 태국에서의 마사지는 대부분 베터랑에 잘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태국 마사지 샵은 베트남 마사지 샾처럼 유명한 마사지 샵과 못하는 샵을 따로 구분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거의 다 기본은 합니다.






제가 프롬퐁역 근처 다른 마사지 샵에 11시즈음에 갔었는데, 마사지사의 마사지 하는 속도가 굉장히 빨랐습니다. 제가 이제껏 마사지를 받은 것 중에 최고 빨랐던거 같습니다. 

슬슬 주무르는거 같은데 굉장히 시원하고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빨리 마사지를 해서 그런지 여러 부위를 더 많이 마사지를 해준거 같은데, 1시간은 다 채우지 않고 끝내버리더군요. 일단 마사지는 만족했기에 팁을 챙겨줄려고 했는데, 후다닥 사라지더군요. 팁도 주질 못했네요. 아마도 점심시간 때문인지 빨리 끝내고 팁이고 자시고 그냥 후다닥 밥먹으러 간듯 합니다. ㅋㅋ 

그래도 마사지는 시원하게 잘 받았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Posted by enjoy today
방콕 BTS와 수상버스 타고 왕궁 찾아가는 방법 및 수상 버스 가격 운행시간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태국 방콕에 여행 오신 분이라면 꼭 가야 하는 필수 코스가 있는데요. 그게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