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호치민 딤섬 맛집 중식 요리 / 떤하이번(TÂN HẢI VÂN) 중국식당 이용후기 및 위치 영업시간 안내 (고밥 이마트)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a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베트남에는 다양한 베트남 음식들을 먹을수 있습니다. 쌀국수, 분짜, 짜조 등을 먹을수 있는데요. 그래도 가끔은 중식이 땡길때도 있을텐데요. 


이번에 소개할 맛집은 호치민 공항 근처 고밥이라는 동네의 떤하이번(Tân Hải Vân Restaurant) 중국식식당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떤하이번(Tân Hải Vân Restaurant) 중식당은 프렌차이즈인지 모르겠지만, 1군에도 같은 이름의 식당이 있습니다. 호치민 여행자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런지 1군에 있는 떤하이번에 사람들이 더 많이 방문하는 듯 합니다.


주소

503 Phan Văn Trị, Phường 5, Gò Vấp, Hồ Chí Minh, 베트남


떤하이번 고밥점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08시부터 밤12시까지



1군 냐항 떤하이번 구글맵

https://goo.gl/maps/1ZcULCALTVH2


1군에 있는 중국식당은 북경 요리 전문 식당이라고 구글맵에 적혀 있네요. 거긴 해산물 요리도 많이 있는 듯 합니다. 식당안에 수족관이 다 있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중국식 식당은 많이 가본적이 없어서 메뉴판을 보고 눈에 띄는 음식 몇개만 먹어봤습니다.

왠지 건강에 좋은거 같은 모닝글로리와 해산물 스프, 그리고 중식당이라면 꼭 먹어봐야하는 중국식 딤썸을 주문하였습니다. ㅎㅎ


메뉴판은 거의 사진을 못찍었네요. 한장 찍은거 올려요. 씨푸드 스프 가격이 49,000 vnd (한화 약 2,500원)

베트남 물가가 저렴한 편이지만 떤하이번 중식당은 결코 저렴한 가격의 식당은 아니였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생수 2병을 주문했는데, 계산서에 보니 생수 1병 가격이 30,000 vnd (한화 약 1,500원) 이었습니다. 헉소리 나옵니다. 한국에선 물은 공짜인데 2명이서 물 2잔 먹으니 3천원이 날라갑니다. ㅡㅜ


그리고 메뉴판에 적혀 있는 가격외에 서비스 차지 5%를 추가로 받으니 참고하세요~






주문한 해산물 스프가 나왔습니다. 비교적 작은 그릇에 나와서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새우 씹히는 식감이 살아있습니다. ㅎㅎㅎ 

베트남은 새우가 저렴한건지 음식에 새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한그릇 비우고 나면 나름 속이 든든합니다.






왠지 건강해 질거 같은 모닝글로리, 점심엔 꽌웃웃 폭립 바베큐를 먹어서 그런지 배부른게 오래 갑니다. 저녁은 아무래도 야채도 먹고 가볍게 먹기 위해선 모닝글로리가 제격입니다. 맛이 짭쪼름한게 먹을맛 납니다. ㅎㅎ


모닝글로리(rau muống xào tỏi) 가격은 68,000 vnd (한화 약 3,400원)



호치민 꽌웃웃 바베큐 폭립 위치 및 가격

http://vietrai.tistory.com/83





중식당에 오면 먹을수 있는 중국식 딤썸이 나왔습니다. 제가 중국식 딤썸은 이날 처음 먹어본거 같은데, 맛이 쫄깃 쫄깃하고 아삭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여행중에 중식당을 방문하게 된다면 한번 권해볼만한 먹거리 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ㅎㅎ


중국식 딤썸 가격은 55,000 vnd (한화 약 2,800원)






물티슈 1장에 3,000 vnd (한화 약 150원)

서비스 요금까지 합쳐서 298,000 vnd (한화 약 15,000원)나왔습니다. 확실히 먹은건 많지 않은데, 현지 물가대비 가격이 조금 나가는듯 합니다. 

그래도 베트남 여행중에 중식이 땡기면 한번쯤 가볼만할듯 합니다. 저는 이집이 너무 맛있어서 여행중에 일부러 한번 더 찾아갔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