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치민

베트남 호치민 사이공 동물원(Thảo Cầm Viên Sài Gòn) 위치 및 영업시간 안내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a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어린시절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를 보며, 동물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때가 있었습니다. 하이에나 떼가 먹이를 찾아 어슬렁 거리는 ㅎㅎ


베트남 호치민에 자유여행을 왔다 1군에 베트남 사이공 동물원(Thảo Cầm Viên Sài Gòn)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한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더운 동남아 지역의 동물은 어떨까 궁금하기도 하고 방문해 봤는데요. 동남아 동물들의 특징은 사람이나 동물이나 다들 더워서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ㅎㅎ

아래 치타도 너무 더워서 멍때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근데 멍때리는 모습도 눈빛이 살아있습니다.

동물원에 들어온지 아직 얼마안된 초보인듯 합니다.







사이공 동물원의 위치는 호치민시 국립대학 근처에 있습니다.


주소

2 Nguyễn Bỉnh Khiêm,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영업시간

연중무휴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구글맵 안내 참고)


동물원 홈페이지

http://saigonzoo.net



홈페이지에 표기된 영업 시간은 오전 5시부터 오전 6시 30분까지 운동에 참석하는 개인에게 개방한다고 하니 아침운동 하시는분은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그리고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공개라고 안내하네요.


티켓가격

1m 미인 어린이는 무료

1m ~ 1.3m 어린이는 30,000 vnd (한화 약 1,500원)

1.3m 이상 어린이와 성인은 50,000 vnd (한화 약 2,500원)







기린이 풀 뜯어먹는 모습~

점심을 먹고 방문을 해서 그런지 동물들이 다들 밥을 먹고 있네요. ㅎㅎ








큰 노란색 뱀이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 유리벽 안에 파충류와 맹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살다살다 뱀 식사하는것도 다 구경해보네요~~






열대지방에서 살고있는 파충류





멍때리고 있는 치타, 점심 시간 이후라 날씨가 가장 더운 시간대에 방문하니 다들 헤롱헤롱하는거 같습니다. 저도 넓은 동물원을 둘러보며 걷다가 지쳤습니다.








살아생전 백호랑이는 처음 보는데요. 신기방기~ 

백호랑이의 눈빛이 게슴츠레하고 힘이 없는게 더위를 먹었나 봅니다.

좁은 공간에 갇혀 지내서 그런건지 날씨가 더워서 그런건지 애매하네요.






개인적으로 동물원에 갈 기회가 많지가 않았는데, 여행지 근처에 동물원이 있어서 한번 가봤는데요. 

살아 있는 동물을 가까이에서 볼수 있다는것만으로 하나의 재미가 있었던듯 합니다.

동남아 동물원이 궁금하신 분은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