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롱베이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 투어 2일차 후기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꿈만 같았던 크루즈에서의 하룻밤을 보내고,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크루즈 갑판에 올라가 사진 몇 장을 찍고 아침 식사를 합니다.


하롱베이 크루즈 여행 비용 및 프로그램 >


하롱베이 크루즈 1일차 후기 >


하롱베이 선착장 보트 가격 및 위치 >


하롱베이 크루즈 2일차 코스 요약

진주박물관 > 카약 > 체크아웃 > 하노이 복귀






하롱베이 크루즈에서의 2일차는 체크아웃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침일찍 일정이 시작됩니다.

식사가 끝나면 진주박물관으로 향합니다.


하롱베이 양식장에서 물고기와 진주를 키우고 있는데요. 베트남 사람들이 거기서 관광객들에게 진주 만드는 방법과 만들어진 진주를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하롱베이 여행 가이드를 하시는 분과 진주박물관에서 가이드 하시는분과 교체되어 영어로 열심히 진주 를 가공하는 절차에 대해서 설명해 줍니다. ㅎㅎ


베트남 물가 치고 진주 가격은 꽤나 비싸게 판매하고 있는듯 했습니다.















진주박물관에서의 일정이 끝나면, 카약(Ka Yak)을 타러 도킹 보트를 타고 또 다른 장소로 이동합니다.

여러 무리의 관광객들이 있습니다.


사진에 보면 1인용 카약이 보이는데, 2인용도 따로 있습니다. 저는 카약을 처음 타 보았는데, 앉으면 옆으로 흔들흔들 거려서 배가 뒤집어 질까봐 조금 겁이 났습니다.

그리고 카약보트는 노를 빨리 저으면 빨리 갈줄 알고 열심히 저었는데, 앞으로 나아가질 않습니다. ㅡㅜ

다른 그룹은 벌써 저 멀리 사라져 가고... 시간이 흐르니 최종 목적지를 찍고 넘어오는 중입니다.


카약 타는 시간은 꽤 오래 탔던거 같은데, 1시간 정도 타는지 정확하게 시간을 안재서 모르겠으나 힘이 들어서 빨리 돌아가고 싶어집니다.

마지막 돌아 올때쯤 노를 바닷물 깊이 넣어 힘껏 저으니 속도가 나옵니다. ㅋㅋㅋ

마지막 순간에 카약 타는 방법을 알게되다니... 다음에 한번 더 카약을 타게 된다면 쭉쭉 멀리 나가서 좀더 많은 경치를 보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하롱베이 크루즈 2일차는 시간이 금방 지나갑니다. 체크아웃을 하고 하노이로 돌아와야 하기 때문에 지체할수 있는 시간이 한정적입니다.


카약을 끝나고 크루즈로 돌아오면 바로 짐을 싸고 체크아웃 준비를 합니다. 짐을 식당으로 다 옮기고 룸을 비워줍니다.


크루즈 여행은 1박 2일 여행자와 2박 3일 여행자와 함께 여행을 하는데, 하루가 지나면 1박 2일 하는 여행자는 하롱베이 크루즈 선착장으로 이동하고, 2박 3일 여행자는 다른 도킹 보트를 타고 다른 장소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1박 2일 여행자들은 다른 크루즈에서 복귀하는 여행자와 함께 하롱베이 크루즈 선착장으로 복귀해서 하노이로 버스타고 같이 넘어 갑니다.






하롱베이 선착장까지 거리가 있어서 점심식사를 완료하고 시간이 남아서 베트남 전통음식인 월남쌈을 싸는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월남쌈을 싸는 방법을 알려주고 직접 자기가 쌈도 싸보고 한입 먹어도 보는거 같은데, 별로 관심히 안가서 하롱베이의 돌섬을 한번더 감상합니다.







크루즈를 운항하는 선장님이 계신데, 1박 2일동안 운항하는걸 지켜보면 나중에는 누워서 운항하면서 발가락으로 키를 조정하는걸 보실수 있을 겁니다. ㅋㅋ







위에 크루즈 선착장은 프리미엄급 크루즈라 따로 선착장이 있는듯 합니다. 제가 탑승한 크루즈는 최저가 크루즈라 도킹 보트로 선착장까지 이동했었답니다.


꿈만 같았던 하롱베이의 크루즈 여행을 마치고 다시 하노이로 버스를 타고 넘어갑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