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노이

하노이 맛집 추천 및 위치 안내 (꽌안응온 로컬 레스토랑: Quan An Ngon Restaurant)


Xin chào các bạn. Tôi là việt trái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엣짜이입니다.


베트남 그리기에서 알게된 분과 저녁 약속이 있어 외출을 합니다.

베트남에서 유명한 로컬 식당이 2개가 있는데요. 그게 냐항응온(nhà hàng ngon : 맛있는 식당), 꽌안응온(quán ăn ngon : 맛있는 음식) 입니다.

이 두 식당은 착! 붙는 베트남어 독학 첫걸음 이라는 베트남어 교재에도 나올만큼 유명한 체인점 식당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꽌안응온이 하노이에서 유명합니다. 네이버 연관검색어에도 하노이 꽌안응온이 뜨네요.


제가 무계획으로 베트남 여행을 시작했었습니다. 그래서 이 식당을 처음부터 알았을리는 없었겠죠. 저도 점점 내공이 쌓이고 난 다음에 사진 찍은걸 다시 보니 그 유명했던 식당이었더라구요.


이 식당은 같이 동행하기로 하신분이 혼자 여행 중인데, 가고는 싶은데 혼자 가기는 애매한거 같아 동행을 구하면 같이 갈려고 했었다고 하시더군요. 덕분에 생초짜 여행객인 의도치 않게 로컬 맛집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꽌안응온 간판이 재밌어서 한컨 get 합니다.


꽌안응온 메뉴 가격 안내 및 분짜 후기 >





구글맵 검색어 : 하노이 꽌안응온







하늘을 올라다 보니 푸른 나뭇가지가 눈에 들어와 한컷 찍습니다. 마치 와호장룡의 풍경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







꽌안응온 레스토랑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제가 있는 호텔과 레스토랑과 거리가 가까워 걸어왔습니다. 그래도 약속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여기저기 사진을 찍습니다.


그때 마침 저녁 식사를 같이 하기로한 동행 분이 택시를 타고 도착합니다.

동행 분이 사진찍히는걸 좋아하지 않아 동행분의 사진은 한컷 get하지 못하였습니다.





꽌안응온 레스토랑으로 드디어 입성합니다. ㅎㅎ

출입구에 젊은 아가씨 두명이 친절하게 식당 안으로 안내해 줍니다.







아쉽게도 메뉴판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여기가 어떤 메뉴를 시켜야 되는지도 몰랐고 그냥 그림보고 막 골랐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 

여러명이 온다면 다양한 메뉴를 주문하고 서로 맛보면 더 좋을꺼 같습니다. 찍은 음식 사진의 양은 몇 가지 안되네요. 가난한 여행객이라 웁니다. ㅡㅜ


베트남 맥주는 가격이 저렴하고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하노이맥주, 사이공맥주, 333맥주, 타이거맥주가 유명합니다. 저는 술을 안마시는 관계로 이색적인 야자수를 맛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야자수는 밍숭맹숭한게 그닥 추천하지는 않겠습니다. ㅎㅎ





볶음밥(Cơm chiên)에 들어간 쌀이 하나하나 씹히는 맛이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소고기를 좋아해서 메뉴에 있는 소고기 그림을 선택해서 나온 음식입니다. ㅎㅎ





맛있는 식사를 마치고 여행자 거리와 호안끼엠 호수를 한바퀴 돌기 위해 나옵니다.


포스팅 내용이 유용하였다면 공감버튼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